2019 년 XTZ 토큰을 저장할 수있는 최고의 Tezos (XTZ) 지갑

시장에 나와있는 많은 Tezos 지갑 중에서 선택하기 전에 먼저 Tezos 블록 체인의 작동 방식, 즉 해결하려는 문제와 제공하는 솔루션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Tezos 네트워크는 Ethereum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동안 블록 체인 기술이 직면 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따라서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많이 차용하지만 특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늘 바이 낸스에서 토큰 거래!

Tezos 블록 체인은 보유자가 네트워크의 기능을 방해하지 않고 투표를 통해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하는 “커뮤니티 합의”프로토콜을 수용합니다. 게다가, Tezos는 팀이 민주적 인 결정과 수정을 할 수 있도록하는 “온 체인 거버넌스”메커니즘을 유지합니다. 온 체인 거버넌스의 초점은 네트워크 내의 프로토콜 변경에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보유자는 프로토콜의 수정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Tezos 보유자의 투표 절차는 제안을 따릅니다. 보유자가 제안을 수락하면 시스템에서 구현을 진행합니다. 그 대가로 개발자는 제안 수락에 대한 보상을받습니다..

출시 이후 Tezos는 암호 화폐 공간의 문제를 극복했으며 2018 년 9 월 메인 넷 출시 이후 더 나은 제품 개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제 Tezos 토큰 (XTZ)이 다양한 거래소에서 거래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이 가이드는 XTZ 토큰을 안전하게 저장하기 위해 고려할 수있는 Tezos 최고의 지갑 목록을 제공합니다..

테 조스 지갑

출처 : tokenclub.co

Ledger Nano S

Ledger Nano S 지갑 웹 사이트:https://shop.ledger.com/products/ledger-nano-s

Ledger Nano S 지갑 유형: 하드웨어

사용의 용이성: 사용하기 쉬운

안전한: 매우 안전함

비용: 유료

안전하고 안전한 환경에 여러 통화를 저장할 계획이라면 Ledger Nano S 지갑이 이상적인 지갑입니다. 이 지갑은 700 개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XTZ를 포함하며 가장 안전한 암호화 하드웨어 지갑입니다..

이 제품은 USB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제공되어 Ledger Live 기술을 통해 데스크탑 지갑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Ledger Live를 사용하면 장치에 Tezos 앱을 쉽게 설치하고 타사 GUI 인터페이스에 연결하여 Tezos 자금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타사 GUI 인터페이스의 예는 TezBox입니다. Nano S 지갑과 TezBox를 사용하면 XTZ 자금이 안전하고 지갑을 통해 자금을 위임 할 수 있습니다. 유료 지갑이므로 구매하기 전에 공식 웹 사이트에서 가격을 확인해야합니다. 항상 신뢰할 수있는 정품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Nano S 제품을 구매하는 동안 장치에 최신 펌웨어를 설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자금의 안전을 손상시킬 수있는 무단 침입을 방지합니다. 슬림 한 디자인,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손쉬운 조작을 갖춘 Tezos 지원 Ledger Nano S 지갑은 확실히 Tezos 최고의 지갑 중 하나입니다..

테 조스 지갑

출처 : chrome.google.com (앱)

Tezbox 지갑 | 테 조스 지갑

Tezbox 지갑 웹 사이트: https://texbox.com/

Tezbox 지갑 유형: 모바일 / 데스크톱

사용의 용이성: 예

안전한: 예

비용: 무료

TezBox는 Tezos 커뮤니티에서 디자인 한 가장 오래된 Tezos GUI 지갑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및 데스크톱 지갑으로 사용되며 Mac 및 Windows 운영 체제를 지원합니다..

TezBox는 보안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XTZ 자금이 항상 안전하게 유지되도록합니다. 개인 키가 장치에 안전하게 유지되므로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추가 보안 계층으로 지갑은 Ledger Nano S 및 Trezor와 같은 하드웨어 지갑과 통합됩니다. 실제로 이러한 통합을 수행하는 최초의 지갑이됩니다. 또한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TezBox를 통해 dApp을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TezBox Wallet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온 체인 거버넌스: 온 체인 거버넌스는 Tezos 프로토콜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이는 이해 관계자가 플랫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새로운 혁신을 구현할 수있는 공식적인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 보안: Tezos 블록 체인은 시스템의 버그를 방지하기 위해 스마트 계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공식 검증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지분 증명: Tezos는 개발자가 Tezos 블록 체인의 거래 검증에 참여할 수있는 PoS 합의 알고리즘을 수용합니다. 결국 그들은 그렇게함으로써 프로토콜로부터 보상을받습니다..

테 조스 지갑

출처 : themoneymongers.com

Guarda 지갑

Guarda Wallet 웹 사이트 : https://guarda.co/

Guarda 지갑 유형 : 데스크탑, 모바일, 웹

사용의 용이성: 사용하기 쉬운

안전한: 안전한

비용: 비어 있는

Tezos를 포함하여 다양한 가상 화폐를 소유 한 암호 화폐 투자자라면 Guarda가 좋은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지갑은 많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다중 통화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가상 통화 중 일부에는 Tron (TRX), Stellar (XLM), XRP, NEO, Litecoin (LTC), Bitcoin (BTC) 및 Monero (XMR)가 포함됩니다.. 

동시에 XTZ 보유자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자금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Guarda는 사용자를 위해 데스크톱, 모바일 및 웹 지갑을 제공합니다. 목표는 최대한 많은 수의 사용자를 유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디지털 자산을 처리하는 방법이나 보유하고있는 암호 화폐에 관계없이 모든 요구 사항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상 화폐를 암호 화폐 거래소에 저장하는 것은 매우 안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해킹 및 공격의 영향을 여러 번 받았습니다.. 

Guarda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고객이 직면 할 수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중 무휴 24 시간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Guarda를 통해 사용자는 XTZ를 포함한 모든 디지털 통화를 다양한 장치의 지갑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하드웨어 지갑은 아니지만 보안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가상 ​​화폐를 처리 할 수있는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CorTEZ 지갑 | 테 조스 지갑

CorTEZ 지갑 웹 사이트: https://gitlab.com/tezos/cortez-android

CorTEZ 지갑 유형: 모바일

사용의 용이성: 예

안전한: 예

비용: 무료

Tezos 커뮤니티에서 개발 한 CorTEZ Wallet은 Android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Android 지갑은 파리에있는 Nomadic Labs의 제품으로 보안을 강화하고 Android 운영체제를 통해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CorTEZ 지갑은 순전히 오픈 소스 암호 화폐 지갑이며 초기화시 사용자에게 24 단어 니모닉 문구를 제공합니다. 니모닉은 Tezos 자금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하고 비밀로 유지해야합니다..

자금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CorTEZ 지갑에는 처음 지갑을받을 때 설정 한 마스터 비밀번호가 있어야합니다. 지갑이 실행되면 마스터 암호를 사용하여 개인 키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XTZ 자금을 주어진 주소로 보내려면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 또는 지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rTEZ Wallet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테 조스 지갑을 만들고 복원 할 수 있습니다..

· 간단한 주소록에서 공개 키 해시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 Tezos를 받거나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업 내역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지갑은 고려할만한 Tezos 최고의 지갑 중 하나입니다..

붙여 넣은 이미지 0 26

출처 : busy.org

Tezos.Blue 지갑 | 테 조스 지갑

Tezos.Blue 지갑 웹 사이트: https://tezos.blue/

테 조스 블루 지갑 유형: 모바일

사용의 용이성: 예

안전한: 예

비용: 무료

Tezos.blue는 Android 기기 용으로 설계된 양육권이없는 지갑입니다. 최고의 모바일 암호 화폐 지갑을 찾고 있다면 이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번거 로움없이 Tezos 토큰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라이트 지갑을 사용하면 Tezos 블록 체인에서 토큰을 익명으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 암호화 지갑은 Android 사용자 용 Google Play와 iOS 사용자 용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에서 얻을 수도 있습니다. Tezos.blue를 사용하면 계정을 효율적으로 생성 할 수 있으며 활성화시 안심하고 Tezos 자금을 위임, 전송, 수신 또는 저장할 수 있습니다..

Tezos.blue 지갑의 주요 기능 :

· 메모리 및 기기 내 저장소에있는 키의 다단계 암호화

· Tezos 블록 체인에 대한 실시간 양방향 연결

· 완전한 오픈 소스

· 최소한의 리소스 사용 및 최적화 된 데이터 트래픽

더 이상 KYC 확인을 거치거나 이메일을 사용하여 로그인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Tezos.blue 지갑을 시작하는 것은 쉽습니다. 대신 지갑을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안 문제는 지갑의 유일한 관리자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장치와 메모리 모두에서 키의 다단계 암호화로 가능합니다..

테 조스 지갑

출처 : medium.com

원자 지갑

원자 지갑 웹 사이트: https://atomicwallet.io/tezos

원자 지갑 유형: 데스크탑

사용의 용이성: 예

안전한: 예

비용: 무료

Atomic Wallet은 Tezos 자금을 저장하는 데 활용할 수있는 비교적 새로운 다중 통화 솔루션입니다. 이 데스크톱 다중 암호 화폐 지갑은 300 개 이상의 디지털 코인과 토큰을 지원합니다. 게다가, 플랫폼은 더 많은 자산과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매주 업데이트됩니다. Atomic 지갑 데스크탑 앱은 Windows, MacOS, Ubuntu, Fedora 및 Debian을 포함한 다양한 운영 체제를 지원합니다. 반면 모바일 앱은 Android 및 iOS 장치를 모두 지원합니다..

Atomic 지갑의 주요 이점 :

· 비공개 키는 기기에 남아 있으며 니모닉에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신용 카드 옵션으로 암호 화폐 구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 새로운 코인, 토큰 및 유용한 기능이 포함 된 주간 업데이트

· 할인 된 수수료로 교환 할 수있는 원자 교환

· 연중 무휴 즉각적인 고객 지원

· 맞춤형 토큰 기능-ERC20 토큰을 몇 초 만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ShapeShift 및 Changelly 통합을 통한 즉각적인 교환

이러한 기능으로 인해 Atomic Wallet은 Tezos 자금을 보내고, 받고, 저장하기위한 최고의 암호화 데스크톱 지갑은 아니지만 최고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Changelly 및 ShapeShift 통합을 통해 Tezos를 동일한 플랫폼에서 다른 암호 화폐로 즉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붙여 넣은 이미지 0 34붙여 넣은 이미지 0 35

출처 : medium.com

Tezzer 지갑

Tezzer 지갑 웹 사이트: https://github.com/Tezzerwallet/tezzer-v1.0.4

테저 지갑 유형: Tezos 용 공식 데스크탑

사용의 용이성: 예

안전한: 예

비용: 무료

Tezzer는 2018 년 7 월에 출시되었으며 Tezos 블록 체인의 공식 암호 화폐 데스크톱 지갑입니다. 가벼운 데스크톱 암호 화폐 지갑을 사용하면 전체 노드를 실행하거나 전체 블록 체인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Tezos 자금을 저장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Tezos 커뮤니티에서 단독으로 개발 한 Tezzer는 나중에 Tezos Foundation에서 제품에 대한 신뢰를 강화하고 제품 사용을 저해 할 수있는 오류로부터 해방하기 위해 검토했습니다. 지갑은 Tezos 자금을 계속 관리 할 수있는 Windows 전용 장치입니다. XTZ 토큰을 보호하기 위해 시드 단어가 함께 제공됩니다..

본질적으로 Tezzer 지갑은 보안 감사 및 위협 모델링에 초점을 맞춘 두 가지 외부 검토를 받았습니다. 이로 인해 검토 중에 발견 된 모든 버그 또는 위협이 제거되거나 조사 후 적법한 위치로 발송되었으므로 사용자의 보안 수준이 높아졌습니다..

Windows 전용 제품이기 때문에 일부 사용자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지만 보안 및 자금 안전 측면에서 Tezos 최고의 지갑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 생각들

Tezos 블록 체인은 비용 절감, 시간 절약, 거래 촉진과 같은 다양한 목표를 가진 성장하는 커뮤니티입니다. 한 젊은 부부의 프로젝트는 2017 년 최초 제공 기간 동안 최대 2 억 2,300 만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Tezos 블록 체인을 채택함에 따라 자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고의 Tezos 지갑 목록을 고려하면 자금이 안전하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534 0ef 957 878 678 7e8 df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