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SEC, 토큰 제공 및 디지털 자산 분류에 대한 설명 제공

투자자들은 새로운 형태의 통화 일뿐만 아니라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에 대한 헤지로서 암호 화폐 및 디지털 증권과 같은 자산으로 계속 몰려 들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전 세계의 규제 기관은 이러한 대체 자산 클래스에 대한 접근 방식을 조정하거나 명확히해야했습니다. 그렇게 할 최신은 나이지리아 증권 거래위원회.

이러한 접근 방식 중 몇 가지에 뛰어 들기 전에 나이지리아 SEC는 불필요하게 엄격한 접근 방식에 대한 두려움을 완화했습니다..

“디지털 자산 오퍼링은 투자하는 대중에게 대체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오퍼링이 투자자 보호, 대중의 이익, 시장 무결성 및 투명성과 일치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제의 일반적인 목표는 기술을 방해하거나 혁신을 억제하는 것이 아니라 궁극적으로 공정하고 효율적인 시장을 만드는 윤리적 관행을 장려하는 표준을 만드는 것입니다. “

기본 분류

이것에 대중에게 최근 연설, 나이지리아 SEC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접근 방식에서 다음과 같이 명시했습니다.,

“위원회의 입장은 달리 입증되지 않는 한 가상 암호화 자산이 증권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입장을 취함으로써 디지털 자산 처리를 둘러싼 추측을 제거합니다. 본질적으로 자산이 보안의 정의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것으로 간주 되려면 사례별로 나이지리아 SEC에 증명되어야합니다. 그래야만 규제 기관의 승인을 얻어 자산을 재 분류 할 수 있습니다..

Onus가있는 곳

나이지리아 SEC는 모든 디지털 자산이 기본적으로 증권으로 취급된다는 입장을 확립하는 것 외에도 자산 분류를 변경하려는 사람들의 책임이 어디에 있는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 제공하도록 제안 된 암호화 자산이 증권이 아니므로 SEC의 관할하에 있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는 부담은 해당 자산의 발행자 또는 스폰서에게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나이지리아 SEC는 모든 자산을 분류하기 위해 스스로를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적절한 분류를 증명하는 것은 토큰 발행자의 책임입니다..

규제되는 모든 토큰 오퍼링

처음 두 가지 설명은 투자자에게 초점을 맞추고 세 번째는 자본 창출 이벤트를 주최하는 회사에 명확성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ICO, DSO 및 IEO를 포함한 이러한 이벤트는 모두 나이지리아 SEC의 규제 대상입니다. 기존 규정을 둘러싼 형태 나 변형이 없습니다. 모든 디지털 자산은 기본적으로 유가 증권으로 간주되므로이 분류는 판매 / 배포를 용이하게하는 이벤트로 확장됩니다. 명시되어 있습니다,

“… 모든 디지털 자산 토큰 오퍼링 (DATO), 초기 코인 오퍼링 (ICO), 보안 토큰 ICO 및 기타 블록 체인 기반의 나이지리아 내 디지털 자산 또는 나이지리아 발행자 또는 후원자 또는 나이지리아 투자자를 대상으로하는 외국 발행자는 위원회의 규제”

2017 년 ICO 붐에 전 세계 기업들이 이러한 대중적인 자본 조달 수단에 참여했습니다. 사기가 많았지 만 정보를 잘 알지 못하는 선의의 기업이 여전히 많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호스팅 ICO가 단순히 그렇지 않은 경우 증권법이 적용되지 않을 것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나이지리아 SEC의 이러한 입장은 이러한 혼란을 피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ICO는 예전만큼 인기가 없을 수 있지만 토큰 오퍼링은 여전히 ​​DSO 및 IEO의 형태로 정기적으로 발생합니다..

SEC 나이지리아

현재 형태의 나이지리아 SEC는 197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유사한 규제 기관과 마찬가지로 규제의 생성 및 시행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자본 시장을 보장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Olufemi Lijadu 회장은 9 명 이사회와 함께 현재 운영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다른 뉴스에서

오늘 나이지리아 SEC의 행동을 살펴볼 때 우리는 다양한 국가에서 유사한 사건을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사건 중 일부는 실제 변화와 관련이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단순히 설명을 포함합니다. 다음은 이들의 몇 가지 예입니다..

  • 독일
  • 대만
  • 일본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