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디지털 증권 규제 관련 법안 초안 작성 최신 국가

디지털 증권의 출현 이후 전 세계의 기업들은 사용에 대한 규제의 명확성을 요구해 왔습니다. 진전이 느리게 진행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독일과 같은 여러 국가에서이 요청에 귀를 기울여 의미있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증권

이러한 자산을 둘러싼 프레임 워크를 해결 / 설정하는 몇몇 국가를 살펴보기 전에 디지털 보안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 디지털 보안은 기본 투자를 대표하는 블록 체인 기반 토큰입니다. 기본 투자는 다양한 형태와 형태로 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디지털 보안이 수집품의 소유권, 회사의 지분, 부채 소유권 등을 나타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토큰은 현명한 계약이 가능한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증권을 둘러싼 기존 법률을 준수하도록 보장하는 특성을 부여합니다..

그러나 새롭고 종종 잘 이해되지 않는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자산은 종종 증권에 부과 된 전통적인 규정에 맞지 않습니다. 기존 증권과 동일한 자산 클래스에 들어갈만큼 충분한 품질을 공유 할 수 있지만, 디지털 증권은 현재 규제의 회색 영역을 밝힐 수있는 새로운 프레임 워크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명확성의 부족은 기업이 미지의 물을 탐색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법적 문제의 다양한 예를 초래했습니다..

독일어 프레임 워크

불과 며칠 전 독일은 법안 초안 디지털 증권 처리를 둘러싼.

이 새로운 법안은 여러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현재의 증서 기록 관행을 대체하기 위해 어떤 적절한 프로그램을 사용할 것인가?

현재 독일 내에서 보안을 발행하려면 증권화 된 문서 증서를 생성해야합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증권에서 작동 할 수 있지만 새로운 디지털, 블록 체인 기반 대응 물은 어떻습니까? 이 법안은 그러한 정보를 기록하기위한 수단으로 새로운 디지털 원장 시스템을 배치 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리고이를 촉진하기 위해 블록 체인보다 더 나은 기술은 무엇입니까??

앞으로 디지털 증권 규제를 담당 할 사람?

블록 체인이 앞서 언급 한 정보를 기록하기위한 원장으로 사용될 경우, 그 관리를 담당하는 알려진 주체가 있어야합니다. 이 경우 역할은 연방 금융 감독 기관에 속합니다.

간단히 말해서,이 법안은 연방 금융 감독 당국이 감독하는 블록 체인 기반 원장으로 대체 된 종이 노트 증서를 보게 될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기존 증권을 디지털 증권으로 전환 할 수있는 능력이 제안 된 것처럼 보입니다. 이와 같은 능력은 잠재적으로 디지털 증권의 유동성을 높이고 채택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여전히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만 여기에 설명 된 것과 같은 법안은 디지털 증권의 명확한 규제를위한 중요한 첫 단계입니다..

러시아 프레임 워크

디지털 증권을 적절하게 규제하려는 국가는 독일 만이 아닙니다. 러시아는 지난 2019 년 상황에 대해 고민 한 끝에 자체 프레임 워크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몇 달이 걸렸지 만 마침내 몇 주 전에 일어났습니다..

이 새로운 법은 디지털 증권을 정의 할뿐만 아니라 암호 화폐를 다룹니다. ‘디지털 금융 자산’또는 ‘DFA’라고하는이 법은 이러한 자산이 완전히 규제되는 프레임 워크를 설명합니다. 이는 DFA의 판매, 발급 및 거래에 대한 포괄적 인 감독을 의미합니다..

러시아는 디지털 증권 / DFA에 대한 아이디어를 따랐을 지 모르지만 암호 화폐는 똑같은 대우를받지 못했습니다. 예, 암호 화폐를 둘러싼 제한이 완화 된 것은 사실이지만 여기에서 논의 된 법안은 디지털 증권 구매를 포함하여 암호 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법정 화폐로 결제해야합니다..

독일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더 많은 작업을해야하는 확실한 진전입니다..

일본어 프레임 워크

기술에 정통한이 섬나라는 디지털 증권 관련 규제를 공식적으로 통과 한 최초의 국가 중 하나입니다. 이 사례에서 일본은 디지털 증권 제공 (DSO)과 같은 자본 창출 이벤트를 처리하기위한 새로운 프레임 워크를 구축했습니다..

이 프레임 워크에서 명확히 설명 된 주제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산업 용어
  • 보관 요건을 포함한 은행 표준
  • 교환 책임 (자금 분리)
  • ‘가짜 뉴스’에 대한 벌금 및 벌금

일본은 디지털 증권 내에서 산업 표준과 통일성을 개발하는 임무를 맡은 두 개의 자율 규제 조직의 혜택을 누릴 수있어 행운입니다. 이러한 조직은,

일본 보안 토큰 제공 협회 (JSTOA)

일본 보안 토큰 협회 (JSTA)

의심 할 여지없이, 일본 기업들 사이에서 블록 체인 기반 노력의 인기는 정부로 하여금 새롭고 더 적절한 규정을 작성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이러한 추세가 계속됨에 따라 더 많은 국가가 각 국경 내에서 진화하는 산업에 적응하기 때문에이를 따를 것으로 기대합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Like this post? Please share to your friends: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