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gemann, 첫 번째 STO로 투자 자본 조달

해운 회사 Vogemann 독일 함부르크에 본사를 둔 블록 체인 기술의 도움으로 최초의 디지털 보안을 발표했습니다..

보안 토큰 오퍼링 (STO)의 총 발행량은 5 천만 달러 (USD)입니다. 증권 판매 전망은 7 월 3 일 FMA 금융 감독청 리히텐슈타인의 승인을 받아 7 월 9 일부터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CO2 배출량을 줄이고 환경 적으로 지속 가능한 모델로 전환하기위한 임무에서 Vogemann 운송 회사는 “친환경”벌크 운송 수단 인수를위한 자본을 조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린 쉽 토큰을위한 디지털 보안 발급

판매 전망에 따르면, 조달 된 자본은 자체 보드 크레인으로 벌크 선을 구매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벌크 선은 곡물, 비료, 석탄, 광석, 광물, 철강 및 임산물과 같은 원자재를 운송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운송은 전 세계 해상 운송의 절반 이상을 생성합니다..

Jens-Michael Arndt, H. Vogemann Reederei GmbH의 관리 파트너 & Co. KG는 인수 프로필을 설명합니다.

“우리는 특히 소위 ‘녹색 선박’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 증가와 배출량 감소의 이상적인 조합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환경 친화적 일뿐만 아니라 연료 비용이 절감되고 전세 요금이 높아집니다. “.

Vogemann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적으로 최대 40,000 톤의 핸디 사이즈 부문에 단 두 개의 벌커가 있으며, 이는 CO2 배출에 대한 가장 높은 요건을 충족합니다. 소위 ‘녹색 돌고래’급의 두 배는 모두 Vogemann을 위해 건조되었으며 2019 년에 취역했습니다..

Vogemann이 디지털 보안 발행을 추구하기로 한 결정은 미래 지향적 선박에 투자하려는 회사의 계획과 일치합니다..

Vogemann의 관리 파트너 인 Markus Lange는 새로운 금융 옵션을 시도하려는 회사의 의지를 더욱 강화했으며 STO의 출현은 이제 현실적인 대안이되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새로운 자금 조달 방법에 개방적이었습니다.” “보안 토큰 제공은 우리 자금 조달 전략의 논리적 연속입니다.”

디지털 보안은 Green Ship Tokens라는 이름으로 발행되었습니다. Green Ship Tokens에 대한 투자는 최상의 방법으로 환경 보호와 투자 기회를 결합합니다..

그린 쉽 토큰이란??

Vogemann Green Ship 토큰은 고정 된 연간 수익이있는 토큰 화 된 수익 참여 권한 형태의 디지털 증권입니다. 조달 된 자본은 회사 운영에 사용되는 새롭거나 현대적인 중고 벌커에 투자됩니다..

증권 제공 문서에 따르면 토큰 화 된 참여 권한은 보유자에게 계약 채권자 권한을 독점적으로 부여하고 명시 적으로 주주 권한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기술적 관점에서 토큰 발행은 이더 리움 블록 체인에서 이루어졌습니다. 투자자는 완전히 디지털화 된 투자 프로세스의 혜택을받습니다. 관심있는 투자자는 인터넷 연결 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지만 여전히 적용법에 따라 공인 투자자로서 검증 과정을 거칩니다..

발행 및 투자 플랫폼 www.greenshiptoken.com은 프랑크푸르트에 기반을 둔 FinTech Agora Innovation GmbH가 블록 체인 기술의 도움을 받아 디지털 보안 발행을 위해 개발 한 Ive.One을 기반으로합니다. 자본 시장 규제 지원은 변호사 Lutz Auffenberg, LL.M. Fin Law, Frankfurt, 금융 상품 토큰 화 전문 로펌.

Green Ship Token 발행의 주요 데이터 :

발행량 :

토큰 당 USD 1 상당의 5 천만 토큰

ISIN :

DE000A2P1QZ6

LEI :

894500T8PAD7RD1QI83

이자율:

연 8 % + 발행자의 경제적 성공이 허용하는 한 투자자와 발행자간에 50/50의 이익 공유.

최소 투자 금액 :

미화 1,000 달러

프리미엄:

2 %.

지속:

최대 15 년

투자:

www.greenshiptoken.com

발행자 :

Vogemann Green Ship Token, 함부르크

조정 / 판매 :

Neofin Hamburg GmbH, 함부르크

디지털 발행 프로세스의 선구자

투자 목적으로 자본을 조달하기위한 Green Ship 토큰 발행은 기념비적 인 단계이며 다른 기업이 따를 수있는 예가 될 수 있습니다..

보안 발행은 적용된 증권법 내에서 이루어지며 특정 검증을 받아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발행 프로세스는 발행자와 투자자 모두를 훨씬 쉽게 만듭니다..

일부 국가 (특히 미국과 중국)가 참여하지 못하기 때문에 아직 완전한 “개방형”자금 조달 대안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의 발행은 더 많은 투자자들에게 투자 기회를 열어주고 훨씬 더 쉬운 거래 프로세스를 가능하게합니다..

이것은 다른 회사가 동일한 경로를 따라갈 수있는 문을 열거 나 현 단계의 디지털 발행 프로세스가 아직 발행자에게 충분히 매력적이지 않은 것일까 요??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