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새로운 법률 초안으로 디지털 증권이 주류가 될 것

디지털화는 돈과 금융 시장에서 가장 적은 것이 아니라 많은 영역에서 중요한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금융 시장과 그 참여자들은 업계를 혼란에 빠뜨리는 기술 발전을 무시할 수없는 시점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금융 상품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반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구현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디지털화 물결이 금융 시스템을 강타하고 규제 당국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독일은 블록 체인 기반 자산에 대한 조항을 도입하여 증권법을 현대화하려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토큰 화 된 증권을위한 법적 프레임 워크에 대한 새로운 초안

독일 재무부 출판 기관이 토큰 화 된 자산의 발행을 포함하여 디지털 증권에 대한 법적 프레임 워크를 만드는 일차적 인 목표를 가지고 법률 초안을 작업 할 것이라는 진술.

이 계획은 금융 시장의 무결성, 투명성 및 기능을 보호하고 개선하기 위해 법적으로 안전한 규제 프레임 워크 및 감독 구조를 만드는 것입니다..

제안 된 계획을 실행하면 독일 기업이 발행 한 블록 체인 자산이 해당 국가의 주식 시장과 동일한 규제 조항이 적용됩니다..

독일 기관의 의도는 분명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 수용 및 활용.

독일은 유럽 연합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행위자이며 당연히 디지털 증권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번화 한 분산 형 금융 부문에서 중요한 역할을하고 싶어합니다..

법적 프레임 워크는 새로운 기술을 대규모로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이미 2020 년 초에 독일은 현지 은행이 고객에게 암호 화폐를 판매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큰 걸음으로 독일 입법자들은 기업이 디지털 자산을 발행하고 관리 할 수 ​​있도록 금융 부문의 매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법률 초안의 이정표는 국채 및 주식과 같은 투자 상품에 대한 종이 문서 요구 사항의 변경입니다. 업데이트 된 법률은 토큰 화 된 자산에 대한 디지털 서명을 포함하도록이 요구 사항을 확장하는 프레임 워크를 만들 것입니다..

이 초안은 이미 규제 공간에서 진전을 이루고있는 다른 국가의 기존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합니다. 따라서 제안은 무기명 채권에 대한 현재 필수 물리적 보안 인증서를 증권 등록부의 항목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전자 채권 초안에 따르면 보안 증명서 문서는 증권 등기부의 항목으로 대체 될 예정이다. 당연히 증권 등록 부는 개인 및 중앙 집중식 디지털 형식으로 보관하거나 DLT 또는 분산 형 블록 체인과 같은 암호화 기반 기술을 사용하여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전자 증권법이 퍼블릭 및 프라이빗 블록 체인을 통해 발행 된 자산을 고려함을 분명히합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규제 된 보안 토큰 제공 (STO)이 국가 내에서 선호되는 증권 발행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토큰 화 된 자산을 제공하려는 현지 회사는 여전히 기존 자본 요구 사항 법률을 충족해야합니다..

공개 블록 체인에서 규제 된 보안 토큰 제공 기회

입법자는 디지털 증권 발행이 개인 시스템에 국한되지 않는다고 암시합니다. 대신 퍼블릭 블록 체인에서도 가능할 것입니다. 이것은 독일 법에 따라 현재 디지털 자산을 발행하는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 인 Ethereum에서 발행 될 증권의 잠재력을 창출 할 것입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규정이 확립되면 주식 또는 투자 자금을 디지털화 할 수있는 절차입니다..

규제 결정을 확대 한 보도 자료에서 재무부의 성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제안 된 규정은 또한 규정의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연방 금융 감독 당국은 eWpG, KWG 및 중앙 증권 예탁 소 규정에 따라 새로운 금융 서비스로서 분산 된 레지스터의 발행 및 유지 관리를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증권 등록기의 모니터링은 독일 연방 금융 시장 감독 기관 (BaFin)에서 수행합니다. 초안에 따르면 BaFin은 기존 주식을 발행하거나 디지털 자산으로 전환하려는 회사에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새로 작성된 법은 블록 체인 기반 자산을 특별히 대상으로하는 것은 아니지만 독일에서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기위한 추가 개발 기회를 제공합니다..

보도 자료에서 알 수 있듯이 제안 법 초안은 정부의 장기적인 프로 블록 체인 전략의 일부입니다..

암호 화폐 판매를 승인 한 후 2020 년 2 월까지 40 개 은행이 암호 화폐 보관 라이센스를 신청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해 초 BaFin은 또한 금융 행동 태스크 포스 (FATF)의 규제 권고에 따라 암호 화폐를 금융 상품으로 공식적으로 분류했습니다..

독일은 블록 체인 기술을 국가에서 채택하기 위해 큰 도약을하고 있습니다. 국가에서 두 번째로 큰 증권 거래소 인 Boerse Stuttgart도 올해 초 비트 코인 ETP (교환 거래 상품)를 출시하여 암호 화폐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Like this post? Please share to your friends:
Adblock
detector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