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 EU 벤치 마크 준수 지수의 암호화 자산 및 금

디지털 자산 관리 회사 인 CoinShares Group은 기관 투자 공간에서 디지털 자산의 존재를 확립하는 데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CoinShares, 새로운 디지털 자산 지수 출시

CoinShares Group은 Coinshares Gold 및 Cryptoassets 지수 (CGCI). 이는 디지털 자산에 노출 된 최초의 지수이며 EU 벤치 마크 규정 (EU BMR)을 준수합니다..

자산 클래스로서 금의 디지털 버전으로 종종 선전되는 비트 코인이 디지털 자산에 대한 노출을 추구하는 기관 투자자를위한 금융 상품의 필수적인 부분이됨에 따라 암호 화폐 자산의 큰 이정표입니다..

또한,이 지수에서 금과의 페어링은 암호화 자산의 높은 변동성과 귀금속의 낮은 변동성을 결합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CoinShares Group에 따르면 금과 비트 코인간에 높은 상관 관계가 없다는 점을 고려하여 지수의 위험 프로필이 완화됩니다..

인덱스 방법론은 금에 대해 가중치가 적용된 5 개의 동일한 가중치 암호화 자산 바구니를 유지합니다. 포함 할 수있는 고정 된 암호화 자산 목록은 없지만 기준은 6 개월 연속 시가 총액을 기반으로하며 ERC-20 토큰 및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암호화 자산을 제외합니다.. 

금융 상품은 매월 발생하는 재조정 프로세스를 거치며, 재조정 시점에 상위 5 개 적격 시가 총액 가중치 암호 화폐를 포함하도록 cryptoasset 바구니 재조정이 이루어집니다. 지수 계산은 디지털 자산 분야의 두 주요 데이터 제공 업체 인 Messari의 공급 데이터와 함께 Kaiko 암호 화폐 시장 데이터에 의존합니다..

한편, 암호 화폐 바스켓과 금 사이의 가중치는 가중 위험 할당 방식에 따라 결정됩니다..

CGCI의 개발은 2019 년에 발표 된 CoinShares와 Imperial College London간에 수행 된 연구에서 비롯된 것으로, 금과 암호화 자산의 쌍이 혼자 보유하는 것보다 우월한 위험 및 수익 프로필을 제공함을 확인했습니다..

더 나은 위험 보상 프로필을 위해 금과 쌍을 이룬 암호화 자산

지수 방법론은 강력하고 벤치 마크를 준수하는 지수를 보장하기 위해 EU 등록 벤치 마크 관리자 인 Compass Financial Technologies와 함께 수행 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최초의 EU BMR 준수 지수 인 CoinShares Gold 및 Cryptoassets 지수는 Bloomberg Terminal 및 Refinitiv와 같은 인기있는 금융 데이터 제공 업체에서도 제공됩니다..

기관 투자자가 암호 화폐 자산에 노출 될 수있는 몇 가지 옵션이 이미 있지만 시장의 높은 변동성으로 인해 투자자는 커밋을 피할 수 있습니다. 변동성이 낮은 것으로 알려진 자산 중 하나 인 금과의 새로운 가중치 쌍을 통해 투자자는 디지털 자산 공간에 진입하여 변동성 위험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하면서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CoinShares Group은 이미 규제 된 최초의 비트 코인 헤지 펀드와 최초의 거래소 거래 비트 코인 제품을 포함한 여러 금융 상품을 통해 암호 화폐 공간에서 훌륭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oinShares의 회장 인 Daniel Masters는 이것이 상품의 제도적 채택과 평행을 이루는 디지털 자산 공간의 주요 진전이라고 믿으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강력하게 연구되고 문서화 된 지수 상품은 Goldman Sachs 상품 지수의 출현을 통해 90 년대 후반 상품의 제도적 채택을위한 촉매제가되었습니다. 이 암호 화폐 및 금 지수는 학술 연구와 벤치 마크 규제 상태를 사용하여 가장 엄격한 투자위원회와 함께 소집을 통과함으로써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디지털 자산의 진화하는 공간

디지털 자산 공간은 한동안 기관 투자자들의 관심을 갈망 해 왔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대형 기관이 암호화 자산에 여러 차례 침입했습니다. Fidelity 또는 ICE와 같은 기존의 기존 금융 기관은 그 이후로 디지털 자산 산업을위한 별도의 법인을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암호 화폐 공간의 최고 보석은 SEC가 승인 한 비트 코인 ETF로 남아있어 별도의 범주에서 자산의 위치를 ​​확고히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목표는 2 년 전만큼 이해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다른 자산 관리 회사의 여러 애플리케이션이 규제 당국에 의해 거부되었으며, 각각은 암호 화폐 시장의 공급 측면과 관련된 이유를 인용했습니다..

이후 암호 화폐 공간이 개발되고 기관 투자자를위한 더 많은 양육권 솔루션이 등장했으며 데이터 제공 업체가 더 강력한 가격 지수를 구축 한 것처럼 보이지만 비트 코인 ETF 승인을 향한 진전에 대한 이야기는 없습니다..

핵심은 수요에있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에 대한 제도적 수요가 충분히 높으면 규제 기관은 신속하게 조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oinShares는 디지털 자산 금융 상품의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이 회사 집단의 일부입니다. 이 새로운 제품을 통해 회사는 암호화 자산에 대한 제도적 수요를 창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공간에있는 다른 사람들을위한 추가 제품 혁신을위한 길을 개척합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Like this post? Please share to your friends:
Adblock
detector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