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EP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사실

DCEP는 최근 블록 체인 분야의 유행어 중 하나가되었으며, 중국 농업 은행 (ABC)이 제공하는 디지털 위안의 트레일 인터페이스는 최근 몇 주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헤드 라인을 장식했습니다..

Facebook 지원 Libra 프로젝트는 축소 원본에서 글로벌 규제 기관인 중국은 디지털 통화 영역에서 보도에 따르면 쑤저우에서 첫 번째 DCEP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출시.

암호 화폐에 비 친화적 인 국가의 대담한 움직임은 디지털 통화가 글로벌 트렌드가되고 있음을 보여줄뿐만 아니라 블록 체인 기술이 향후 글로벌 금융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는 확고한 증거이기도합니다..

궁극적 인 질문은 DCEP가 무엇이며 왜 중국이 그것을 개발하기를 원했습니까? 이제이 파괴적인 기술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5 가지 주요 사실을 알려 드리며 편안히 앉아 즐기십시오..

DCEP 란??

디지털 통화 전자 지불이라고도하는 DCEP는 중국 인민 은행이 주도하는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 (CBDC) 프로젝트입니다. 계획은 응답 블록 체인 기술의 “기회를 잡으라”는 Xi Jinping 대통령의 옹호자에게. 디지털 위안은 구조화 2 단계 통화 시스템에서. (1) 중앙 은행 발행 CBDC를 시중 은행으로, (2) 시중 은행 발행 CBDC가 대중 중심.

분명히 스크린 샷 ABC의 인터페이스를 보여주는이 평가판은 소비자 사용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중국이 개발 한 이유?

중국 DCEP 프로젝트의 시작은 2014 년 PBOC가 설립 암호 화폐 전문 연구팀 설립 2017 년 디지털 화폐 연구소.

모바일 결제가 많은 중국 시민의 일상 생활의 일부 였을 때 중국 정부가 디지털 통화를 개발 한 이유가 궁금 할 것입니다. PBOC 결제 부서 부국장 Mu Changchun, 그의 대답 :“그것은 우리의 통화 주권과 법적 통화 상태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비오는 날에 대비해야합니다.” Mu는 또한 DCEP가 Libra를 복사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며 RMB에 1 : 1로 고정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프로

실제 돈과 비교할 때 DCEP에는 독특한 장점이 있습니다. 정부에게 디지털 위안화는 인쇄 비용을 없앨 수 있습니다..

상업 은행의 경우 DCEP는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많은 돈 거래를 촉진하고 비즈니스 혁신을 증가시키면서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을 위해 DCEP는 은행 간 이체에 대한 간접 거래 수수료를 절감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및 국경 간 지불도 마찰이 줄어들 것입니다..

물론 DCEP가 가져올 수있는 훨씬 더 많은 이점이있을 수 있으며 우리는 통화의 미래뿐만 아니라 변화를 수용해야합니다..

암호 화폐 시장에 대한 의미?

아마도 이것이 암호 화폐 시장의 가장 큰 관심사 일 것입니다. DCEP의 출시는 블록 체인 기술에 대한 사회의 수용을 확대하고 이에 대한 사람들의 편견을 감소시킬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획기적인 기술에 대한 더 나은 이해와 실제 적용을 통해 전통적인 투자 커뮤니티는 블록 체인 투자에 더 개방적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적 인 태도 변화는 기존 암호화 공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스테이 블코 인 공간에 대한 우려가 있었지만 DCEP가 스테이 블코 인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접근하기에는 너무 이른 것 같습니다.

CBDC 측면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

우리는 중국 다음으로 CBDC 악 대차에 뛰어 드는 더 많은 국가와 지역이있을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으며, 미국도 그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 COVID-19 유행에 비추어 일부 미국 법률 입안자들은 논의 디지털화 된 달러가 부양책의 일부가 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ECB는 또한 접근하다 블록 체인 기반 EUR을 갖는 연구에 관해서. 한편 홍콩에서는 전 HKMA 최고 경영자 제안 4 개 지역 (중국, 일본, 한국, 홍콩)을 포괄하는 디지털 화폐를 홍보해야합니다. 그는이 이니셔티브가 기업에 대한 국경 간 지불의 불편 함을 감소시킬뿐만 아니라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동아시아의 경제 침체를 더 잘 해결할 것입니다.

결론

DCEP의 공식 출시가 곧 임박한 것처럼 보이므로 더 디지털적이고 편리하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더 잘 준비해야합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Like this post? Please share to your friends: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