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금 가격은 올해 내내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차트를 살펴보면 금 가격도 몇 년 동안 상당히 상승하여 현재 온스당 2,000 달러에 가까운 수준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불과 5 년 전에 거래 된 것의 거의 두 배입니다. 가격 상승을 고려하면 실제로 금 가격이 그토록 값진 상품이되도록 만드는 요인이 무엇인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금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과 다른 투자와 비교할 때 금이 장기적으로 어떻게 지 냈는지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금 가격을 좌우하는 요인

다른 시장과 마찬가지로 금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본질적으로 근본적이고 심리적 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을 움직입니다. 다음은 주요 요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통화 강도

금 가격에 대한 통화 강세의 영향을 언급하는 것은 금 가격에 대한 미국 달러 강세의 영향을보다 구체적으로 인식하는 것입니다. 금은 전 세계적으로 USD로 가격이 책정되므로 달러 약세로 이동하면 다른 통화에 비해 금 가격이 상승합니다..

미국 달러와 금 가격은 반비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달러가 약화됨에 따라 금 가격이 상승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임을 의미합니다. 또한이 점과 관련하여 달러가 약할 때 다른 통화로 구매할 수있는 금의 양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수요를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으므로 가격도 상승합니다. 이 점은 미국 달러 하락과 함께 금 가격 상승을 볼 때 2020 년에 분명합니다..

재정 정책

정부 재정 정책은 금의 가치를 결정하는 큰 요인이 될 수 있으며,이를 어느 방향 으로든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작동하는 통화 정책의 주요 도구는 금리입니다..

기본적으로, 일관되게 낮은 이자율은 전통적인 형태의 투자 수익률이 투자자에게 허용 가능한 특정 수준 이하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한 영역에서 잠재적 수익이 낮을수록 투자자는 더 높은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영역으로 밀려납니다. 금 시장은 종종 이러한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모여 드는 곳입니다. 마찬가지로 금리 인상 징후가 주어지면 투자자가 더 많은 금리 상관 시장으로 이동함에 따라 금 가격이 악화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또는 하이퍼 인플레이션

일반적으로 “인플레이션에 대한 헤지”로 간주되고 언급되는 금 가격은 경제의 인플레이션과 함께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인플레이션 증가가 신호 또는 경제 성장이며 종종 통화 공급 증가를 수반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화폐 공급의 증가는 본질적으로 지폐의 가치를 희석시켜 금과 같이 안전한 상품을 소유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이 요인은 또한 인플레이션 증가가 일반적으로 저금리의 부산물 일 수 있고 미국 달러 가치의 하락을 수반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재정 정책과 결합됩니다..

하이퍼 인플레이션은 경제에서 과도하고 통제 불능의 일반 가격 상승을 초래하는 통화 인쇄의 과잉 생산을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수요와 공급

보유 된 (이미 채굴 된) 금의 양이 주어진 시간에 새로운 공급량보다 훨씬 더 크다는 사실로 인해 공급 및 수요 요인은 종종 간과되며 금은 다른 시장과 동일한 방식으로 영향을받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이 존경. 어느 정도는 사실이지만 글로벌 수요는 여전히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금은 물론 보석 산업의 큰 특징이며 전자 부문에서 수요가 매우 많습니다. 이 지역의 수요가 증가하면 금 가격이 일정 금액 이상 상승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경제적 능력

전 세계적으로 전반적인 경제 환경은 금 가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는 실제로 언급 된 모든 이전 요소의 많은 요소를 포함합니다. 무엇보다도 금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자산 일 것입니다. 이것은 경제적으로 불확실한시기에 사람들이 금을 사는쪽으로 강하게 움직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연히 이로 인해 수요가 급증하여 가격이 급등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투자자들이 앞으로 경제적 불확실성에 직면하고 있기 때문에 2020 년 금 가격 상승으로 이어진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금 구매 위험

모든 시장에 투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항상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금 가격을 높이기 위해 작용하는 동일한 요인은 반전 될 수 있으며 하락에 동일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몇 년 동안 금 수익률은 매우 일관 적이었습니다. 상품은 최근 몇 년 동안 대부분의 주요 시장을 확실히 앞지른 안정적인 수익률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지만 좋은 해와 나쁜 해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누적 성장을 원한다면 주식은 금의 이익을 훨씬 능가했을 것입니다..

위험을 더욱 헤지 할 수있는 금 구매에 참여할 수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금 관련 주식에 투자하는 것을 좋아하고 ETF는 금괴 나 동전을 구매할 때보 다 금 가격에 대한 직접적인 노출을 더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더 유동적이며 금 가격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쉽게 팔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전반적으로, 금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계속해서 끌어들이는 하나의 자산입니다. 그것은 그 가치와 이것이 어떻게 결정되는지에 대해 특정한 신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금 가격을 좌우하는 요인을 인식하면 포트폴리오에 금을 추가 할 때 잘 교육받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금 투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거나 다음 두 회사에 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골드 브로커
  2. 불리언 볼트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

82e 880 7d3 a1e a43 64b d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