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장 : 레버리지 수준을 선택하고 고정 마진 모드와 교차 마진 모드를 구별하는 방법

⦁ 마진과 레버리지 란?

계약 이름 오른쪽에서 마진 모드를 클릭하여 선택하고 레버리지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여 "이점", 거래에 자본을 활용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지만 동시에 위험을 배가시킵니다.

선물 거래에 레버리지를 사용할 때 사용자는 일정량의 펀드를 담보로 두어야합니다. 그것은 "여유".

마진은 코인 마진 거래에서 기본 암호 화폐로 표시됩니다. USDT 마진 거래의 경우 마진은 USDT로 표시됩니다 (아래 BTCUSDT 분기 별 계약 참조)..

거래 인터페이스에서 배수를 입력하거나 막대를 가로로 스크롤하여 하나를 선택하여 레버리지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포지션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레버리지와 마진을 기반으로 포지션의 최대 가치 (단위 = BTC 또는 계약 수)를 계산합니다..

* 다음과 같은 시나리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레버리지를 높이면 최대 가용 계약 수 (BTC) < 포지션 티어에 필요한 최대 계약 수 (BTC)는 전자가 증가합니다. 그러나 레버리지를 늘리면 티어 한도에 가까워집니다. 그런 다음 최대 가용 계약 수 (BTC)가 < 포지션 계층에 필요한 최대 계약 수 (BTC), 전자는 후자와 같습니다. 게재 순위 제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드 바를 클릭하십시오. >> 포지션 계층 가이드.

마진을 계산하는 방법? (고정 마진 모드 / 크로스 마진 모드의 차이점)

OKEx는 교차 마진 모드와 고정 마진 모드의 두 가지 마진 모드를 제공합니다. 마진 모드를 선택한 후에는 페이지에서 선택한 계약 유형 및 기본 암호 화폐에만 적용되며 다른 계약 및 암호 화폐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참고 : 코인 마진 선물, 코인 마진 무기한 스왑, USDT 마진 선물, USDT 마진 무기한 스왑의 네 가지 유형의 계약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BTC 코인 마진 선물 거래에서 교차 마진 모드를 선택하면 거래 계좌의 사용 가능한 자본이 마진으로 간주됩니다. 그런 다음 포지션 마진 = 액면가 * 계약 수 / 최신 표시 가격 * 레버리지. 포지션 마진 금액은 시장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위의 후속 조치로 BTC 코인 마진 선물 거래에서 고정 마진 모드를 선택하면 주간, 격주, 분기 및 2 분기 장기 및 단기 계약 마진과 마진이 별도로 계산되고 정산됩니다. 그런 다음 포지션 마진 = 액면가 * 계약 수 / 최신 표시 가격 * 레버리지. 포지션 마진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포지션을 단일 거래로 취하지 않고 위험을 피하면서 개별적으로 포지션을 정산하거나 레버리지가 높은 거래를 시작하려는 경우 고정 마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차 마진 모드를 사용하면 가용 펀드를 마진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가용 펀드를 모두 사용하지 않을 때 강제 청산 위험이 낮아집니다.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마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명목 레버리지와 실제 레버리지를 구별하는 방법?

명목 레버리지는 거래 인터페이스에서 선택한 레버리지를 의미합니다. 레버리지를 설정 한 후 시스템은 사용 가능한 최대 계약 수와 포지션을 개설하는 데 필요한 마진을 계산합니다..

실제 레버리지는 보유 자산의 가치와 필요한 마진을 기준으로 계산 된 실제 레버리지를 의미합니다. 고정 마진 모드에서 실제 레버리지는 명목 레버리지에 해당합니다. 그러나 교차 마진 모드에서 최대 가용 번호에 도달하면. 개설 할 수있는 계약의 수 (즉, 계약을 열기 위해 사용 가능한 모든 자금을 사용함), 실제 레버리지는 명목 레버리지와 같습니다. 그러나 계약을 열기 위해 가용 자금을 모두 사용하지 않는 경우 실제 레버리지는 명목 레버리지와 같지 않으며 위험 자본은 명목 레버리지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이 실제 레버리지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코인 마진 거래 : 보유 계약 수 * 액면가 / (마지막 거래 가격 * 주식) 또는 보유 토큰 수 / 주식

USDT 마진 거래 : 보유 계약 수 * 액면가 * 마지막 거래 가격 / 주식, 또는 보유 USDT 수 * 마지막 거래 가격 / 주식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