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은 무엇입니까?
외환 거래에 참여하는 경우 환율은 매일 매일 거래하는 동안 매우 정기적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거래자이거나 외부에서 들여다 보는 사람이라면 환율이 정확히 무엇인지, 왜 중요한지 궁금 할 것입니다..
환율의 기능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하고 환율이 중요한 이유는이 두 가지 요점입니다..
환율의 기초
매우 간단한 관점에서 환율은 한 통화의 가치를 다른 통화에 대해 알려줍니다. 따라서 환율은 예를 들어 1 유로가 미국 달러로 얼마인지 알고 싶을 때 사용할 것입니다. 오늘의 요율로 예를 들어 보면 1 유로는 $ 1.12의 가치가 있으므로 1 유로를 구매하려면 $ 1.12의 비용이 듭니다..
이 환율 값은 각 통화의 가격을 효과적으로 설정하는이 시장 내의 시장 및 거래에 따라 항상 변동합니다. 특정 통화의 환율과 관련하여 다양한 동인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국가의 경제 전망뿐만 아니라 사회적, 국내 적, 지정 학적 환경과 같은 다른 요인도 포함됩니다. 이 모든 요소는 하루 24 시간, 주 5 일 열리는 외환 시장에서 통화 거래에 반영됩니다. 이것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금융 시장으로 매일 거래되는 가치가 $ 5 조를 초과합니다..
환율은 얼마나 중요한가?
환율은 여러 가지 이유로 매우 중요합니다. 첫째, 외환 거래에 참여하지 않으면 환율이 귀하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 환율이 개인 재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매우 일반적인 예는 유럽에서 휴가를 가거나 미국으로 여행하는 경우 또는 그 반대의 경우입니다. 당신이 유럽에서 왔고 달러가 강하다면, 당신의 유로는 실제로 당신에게 더 많은 미국 달러를 살 것입니다. 이것은 전반적으로 더 저렴한 여행을 만들 것입니다. 반대 방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넓은 차원에서 통화의 강점과 환율은 수출입 비용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국가는 통화 안정성, 특히 거래 잠재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USD 대비 우선 순위를 정하게됩니다. 미국과 EU와 같은 주요 무역 파트너 간의 환율 안정성은 전체 경제에 필수적입니다..
시장의 외환 중개인 및 거래자 측면에서 시장은 환율 변동이 거래자에게 이익과 손실을 가져올 수있는 다양한 거래에 진입하기 때문에 환율이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환율
환율을 보면 한 가지 유형의 환율 만 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주로 두 가지 범주, 유연한 환율 및 고정 환율로 분류 할 수있는 여러 유형의 환율이 있습니다..
유연한 환율
세계 대부분의 환율은 유연합니다. 이것은 외환 거래에서 접하게 될 주요 통화에 확실히 적용됩니다. 유연한 환율은 환율이 외환 시장의 힘과 발생하는 거래에 따라 자유롭게 움직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자율이 유연하기 때문에 국가 통화 가치를 설정하기 위해 정부의 직접적인 개입이 없습니다. 물론 유연한 환율에 많은 영향을 미치며 여기에서 정부 재정 정책이 역할을합니다. 즉, 정책은 일반적으로 장기간에 걸쳐 간접적으로 환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고정 환율
고정 환율은 거의 움직이지 않는 환율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환율은 자국 정부에 의해 설정되고 규제되지만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국가의 통화는 일반적으로 특정 범위 내에서 미국 달러에 고정됩니다..
달러 대비이 범위를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국가의 중앙 은행은 일반적으로 충분한 미국 달러를 보유하고 있으며,이를 현지 통화로 교환하여 유통을 줄이고 특정 가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부분의 경우 국가 안팎으로의 통화 이동을 엄격하게 통제 할 것입니다. 홍콩 달러는 USD에 고정 된 통화의 한 예이며, 중국 위안은 또한 매우 엄격하게 통제되며 유연한 환율 통화만큼 자주 움직이지 않습니다..
환율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요인
특정 통화의 환율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많은 주요 요소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국가의 일반적인 경제 상황은 환율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입니다. 한 국가가 강력하고 긍정적 인 경제 성장기를 맞이하면 일반적으로 투자 금액이 증가하고 해당 통화를 더 많이 보유하게됩니다. 일반적으로 통화가 강하면 해당 국가의 경제 상황이 양호 함을 나타냅니다 (여기에서 예외를 증명할 수있는 USD 및 JPY와 같은 안전한 통화가 있습니다)..
국가의 이자율도 통화의 강점과 환율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국가의 이자율이 높은 경우 해당 통화는 일반적으로 더 가치있는 것으로 간주되며 더 높은 이자율을 통해 수익을 높이려는 의도로 투자자가 구매하게됩니다..
환율과 관련하여 또 다른 주요 요소는 통화 공급입니다. 통화의 과잉 공급은 통화를 크게 약화시킬 수 있고 통화가 수요에 비해 더 많이 사용할수록 가치가 낮아짐에 따라 금리가 하락하고 인플레이션이 증가 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제어해야합니다..